Posted at 2010/07/27 16:04 | Posted in 연예이모저모



여자연예인 글래머16강 과연 우승자는?



우승자는 과연 누가될지..여러분의 선택은?

스크롤 압박이 심하실겁니다.차근차근 내려보세요^^


1번 송혜교

출생1982년 2월 26일
신체 161cm, 45kg
소속사 이든나인엔터테인먼트
가족 무남독녀
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
데뷔 1997년 KBS 드라마 '웨딩드레스'






노출이 그다지 심하지 않은 배우라 자료가 많이 없네요.
작은키에 볼륨있는 몸매.
최근 젓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통통했던 예전이 더 나은듯하네요^^
화보집 제작,배포를 한다니 기대해 봅시다.

 
2번 손예진


출생 1982년 1월 11일 (대구광역시)
신체 165cm, 45kg
소속사 바른손엔터테인먼트
데뷔 1999년 CF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수상 2010년 제46회 백상예술대상 패셔니스타상





 
청순한 이미지의 대명사였던 그녀가 요즘 과감해 졌네요.
같은 고향출신이라 정이 갑니다만...
 
3번 신민아
출생 1984년 4월 5일
신체 168cm, 47kg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가족 1남 2녀 중 둘째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데뷔 1998년 키키 전속모델
수상 2009년 제3회 Mnet 20s Choice 핫 패셔니스타




아~~환상적이네요. 그녀를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ㅋ
남자가 무지 부러워진다는...


4번 이효리
 
출생 1979년 5월 10일 (충청북도 청원)
신체 164cm, 53kg
소속그룹 핑클
소속사 엠넷미디어
가족 1남 3녀 중 넷째





자타가 공인하는 그녀 말이 필요없네요.
허리가 좀 길어서 유재석한테 핀잔듣지만 ㅋ


5번 김준희

출생 1976년 3월 1일
신체 166cm, 48kg
학력 FIDM대학
데뷔 1994년 뮤 1집 [새로운 느낌
경력 2006.07~ 인터넷쇼핑몰 에바주니 대표이사




 

아픔을 딛고 대박 쇼핑몰 사장이 된 그녀, 아찔하네요.
미국에서 공부도 열심히해서 더 당당한 김준희가 되길...

 
6번 박시연


출생 1979년 3월 29일
신체 170cm, 49kg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
학력 롱아일랜드대학교 신문방송학 (휴학)
데뷔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이국적인 외모의 그녀 욕심나는군요.
예능에 도전, 이효리의 기에 눌려 빛을 보지못했지만
나름 매력적인 그녀였습니다.

 
7번 김사랑


출생 1978년 1월 12일
신체 173cm, 49kg
소속사 유나이티드아티스트
학력 용인대학교대학원 국악학
데뷔 2000년 미스코리아 진





이름처럼 사랑스럽네요.
동안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 환상입니다.


 

8번 김혜수


출생 1970년 9월 5일 (부산광역시)
신체 171.2cm, 49kg
학력 성균관대학교언론정보대학원 언론홍보학 석사




 



역시 본좌다운 과감함입니다.
유해진씨 부러워요~~


9번 한송이

출생 1985년 11월 16일
신체 163cm
소속사 프라이데이엔터테인먼트
학력 그리피스대학교 호텔경영학








케이블에서 몇번 봤는데 매력적이어서 올려봅니다.
터질듯하네요^^


10번 박솔미
출생 1978년 1월 3일 (전라북도 익산)
신체 170cm, 49kg
소속사 헤븐리스타엔터테인먼트  
학력 성균관대학교대학원 공연예술
수상 2002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상큼한 매력의 그녀
                                                        요즘 잘 보이지 않아 아쉽네요^^

 

 
11번 김시향

출생 1982년 9월 6일
신체 175cm, 52kg
소속사 CMG초록별
경력 2007.10 대전국제드림카페스티벌 모델





레이싱걸 출신이지요.
글래머하면 빠질수 없죠.


12번 서영

출생 1984년 6월 21일
신체 173cm, 52kg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




요즘 잘 안보이던데 멀 하는지..
멀 먹고 저리 큰걸까요? 유전인가?


13번 한예슬

출생 1981년 9월 18일 (미국)
신체 168cm, 46kg
소속사 싸이더스HQ
학력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 학사
데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참 곱네요,영뚱한 매력의 그녀.
후보 하나하나가 다 만만치 않네요.ㅋ


14번 신세경
출생 1990년 7월 29일
신체 166cm
소속사 나무엑터스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휴학)
데뷔
1998년 서태지 'Take 5' 포스터 모델




착한 글래머의 대명사죠.
강력한 우승후보 같네요^^


15번 아이비


출생 1982년 11월 7일
신체 166cm, 45kg
소속사 디초콜릿이앤티에프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데뷔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



 

 
 한때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그녀.
이런저런 스캔들이 나면서 인기는 물거품이 되고마는데...


 16번 한채영

출생 1980년 9월 13일 (대구광역시)
신체 172cm, 47kg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와우! 머라고 말을해야 좋을지..
바비인형이라 불리우는 그녀. 당신이 가슴하나만은 진정한 지존이십니다.



아 드디어 끝났네요.ㅜㅜ 스크롤 압박이 대단하시지요? ㅋㅋ
제가 맘대로 뽑은 연애인글래머 16강 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누가 우승할거 같나요?



눈요기 잘하셧나요?므흣자료가 더 보고싶을땐 무료가입하시고 다운받으세요.

 



블로거에게 꼭 필요한 필수 사업
미래를 위해 천천히 준비해 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구르마

  1. 에러요!
    일단 다 좋아. 근데, 엄정화는 뭐냐?
  2. 일단 예전 이미지 때문에 넣어봤어요 ㅋ
    고민 하다가 ㅋ
  3. 서영이란분은 나만 싫은건가
  4. 청순글래머
    신세경이아닐까요?! 신세경에한표!!!!!!완죤이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야밤에 흐믓한 사진 잘보고 갑니다
  6. 늘어지는 오후 블로고스피어의 단비 같은 기획 포스팅이군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7. 인기 쏙 빼고 글래머,몸짱만 따지면 김사랑이 아닐까요.
    한채영은 너무 말랐다는 생각이...
  8. ㄴㄴㄴㄴ
    신세경최고♥
  9. 하악하악
    너무 좋아요..
    만지고 싶은 욕구가..
    3,4,14,16중 고민하다 신세경!!!
    포즈를 보니 옷속안에 손을 넣고 싶은...
  10. 김사랑짱
    김사랑대박 다 좋지만 그래두 김사랑!!!
  11. ㅋㅋㅋ
    ㅋㅋㅋ
  12. 건빵
    한채영 밑에서 두번째사진 영화같은데 제목이???
  13. dddd
    맨위 스크롤 누구에요?? ㅋㅋㅋㅋ
  14. kim
    자연산은 몇개나 될가 >?? 아마도 혜교만 자연산 ?? 일지도 모르는 일인듯 ~ 다들 갑자기 커진 케이스 ~ 뽕 인지도ㅓ
  15. 송혜교랑 한채영이랑 헷갈려
    송혜교가 제일큰거같은데
    한채영의 마지막 사진이 헐ㄷㄷㄷ
    대박 부럽다
    결론은 둘다 크다
  16. 헬로~~~~~`
    저는 신세경에 한표 예쁘고 가슴도크넹 완죤이뽀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