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컷 내돈내산 핵심 4개(광고X)

by 건강박사건박사 2022. 10. 18.

파란통 다이어트라고 불리우는 푸드올로지의 맨올로지컷 내돈내산 후기글입니다.

광고글을 제외하고 리얼후기인 내돈내산만 모았습니다.

네이버의 광고글은 하단에 밝히고 있기 때문에 제외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내돈내산임을 인증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 파란통 다이어트 총정리(성분 효능 가격 복용법)
- 차전자피 효능(그 원리를 알아야 해요)
- MSM 효능 확실한 3가지 총정리(근거 포함)
- 옥타코사놀 효능 총정리(거짓 정보X 확실 팩트O)

 

목차

     

     

    1. 식*** 네이버 블로그

    >>해당 블로그로 이동하기

    <글 요약>
    안녕하십니까ㅎㅎ 오랜만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다이어트 영양제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제가 맨날 맥주에다가 야식먹고 살이 져가지고
    건강이 안좋아지고 뱃살이 늘어가던게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높아서 의사 선생님이 한마디 하시더군요..

    그래서 체중감량을 마음먹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빌리고자 구매한 것이 맨올로지컷입니다.
    파란통 다이어트라고도 불리우는데 옥택연님이 광고하셨더라구요

    이게 좋은 점이 체지방 감소에, 지구력 증진, 간 건강까지
    3가지의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더 끌렸습니다.
    식단을 하려했지만서도.. 역시 어렵더군요
    삼겹살 같은 거 많이 먹고 맨올로지컷 2알 잘 먹었습니다.
    회사에서도 잘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 휴대성이 좋아서 좋더라구요!

    약 2주 정도 기간이 지나고 인바디를 하러 갔는데요
    결론적으로!
    전체적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고 근육량도 늘었습니다.
    운동과 병행했더니 효과가 좋았어요
    이상으로 맨올로지컷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 동****** 네이버 블로그

    >>해당 블로그로 가기

    <글 내용>
    한참 빨간통 다이어트가 보이더니 남자 버전을 알게 됐습니다.
    파란통 다이어트였고, 다이어트를 해보자 했죠 ㅎㅎ
    옥택연 다이어트인건데 친한 동생한테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진짜 마음을 먹고 유럽여행 전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저는 3주 동안 진행했습니다.
    일단은 운동을 하면서, 먹고 싶은 음식을 잘 먹었어요!
    매일 식후 2정씩 섭취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게 약을 먹으니, 계속 상기가 되면서 밥도 덜먹고 운동도 더하게 됩니다.
    유산소 운동도 열심히 하게 됐고 영양제도 잘 먹었어요
    목표는 1kg 체중감량이었는데
    3주 동안 총 1.5kg 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만족하면서 유럽여행하고 있어요
    꾸준히 계속 먹는 것이 맨올로지컷의 포인트입니다!
    효과가 없을 시 환불이 가능하다던데 아주 좋아요 ㅎㅎ
    아무튼 만족함을 말씀드리며 이만 맨올로지컷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3. 하**** 네이버 블로그

    >> 해당 블로그 글 보러가기

     

    <포스팅 내용>
    여름을 대비하여 저희 부부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맨올로지컷과 콜레올로지티를 구매했어요
    파란통 다이어트로 불리고 하루 3번 2정 복용하면 됩니다
    지방 합성을 막아준다하고 밀크시슬 때문에 좋다하더라구요!
    복부지방 감서 체지방 감소 등 있길래 좋아보였어요 ㅎㅎ
    한 통에 한 달 분량입니당
    지금 한 달 정도 먹었는데... 완전 놀라운 결과에요
    운동을 같이 했고 음식 조절도 조금씩 했습니다만
    거의 7킬로를 뺐어요 ㅎㅎ
    저는 콜레올로지티를 먹었는데 이거는 맛이 좀 안땡기더라구요
    근데 상담을 한 결과 너무 친절하게 말씀을 해주셔서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
    저도 다음에는 콜레올로지티 말고
    콜레올로지컷 빨간통 다이어트를 시작해볼까해요 ㅎㅎ

     

     

     

     

    4. 여우야 네이버 카페 포****님 

     

    이 글은 여성분께서 파란통 다이어트를 섭취하시고 효과를 본 케이스입니다.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하기

    <게시글 내용>
    체중감량에 성공해서 쓰는 파란통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제가 많이 검색해봤는데 광고글 밖에 없길래 그냥 제가 돈 주고 샀습니다..
    일단 급하게 감량하느라 운동을 좀 많이하긴 했어요
    이 제품이 가르시니아 밀크시슬 다 들어있어서 그런지 좋아요
    파란통이라 남자용인것 같은데 걍 여자도 먹어도 된대요
    원래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가 잘 맞는게 사람마다 다르다더니
    저는 빨간통보다도 파란통이 잘 맞더라구요
    콜레올로지컷 효과 못보시는 분들은 맨올로지컷으로 바꿔보셔도 될듯합니다
    암튼 저처럼 빡세게 다이어트 해야 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파란통 다이어트(맨올로지컷) 성분 효능 가격 복용법

    파란통 다이어트가 여기저기 보입니다. 100% 환불제도가 있네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보이고 강철부대에서도 나왔죠. 옥택연님이 광고했습니다. 맨올로지컷으로 불리는 이 제품의

    gurma.tistory.com

     

    옥타코사놀 효능 총정리(거짓 정보X 확실한 팩트O)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에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에 옥타코사놀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효능을 알아보고 왜 그러한 효능이 있는지 자세히 들여다보겠습니다. 김보성 영양제 투믹

    gurma.tistory.com

     

    차전자피 효능(그 원리를 알아야 합니다)

    차전자피는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으신는 분들이 많이 찾는 성분입니다. 실제로, 전 인구의 5~20%가 증상을 겪어본 적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흔한 증상입니다. 차전자피 효능을 소개하며 어떤

    gurma.tistory.com

     

     

    댓글